압도적인 매출의 비결
그릿팅 뉴스레터
이미 쿠팡 1% 최상위권 셀러들은
쿠팡이 제공하는 판매 데이터를 통해
소싱과 판매 전략을 준비합니다.
쿠팡 본사에서 소수의 셀러들에게만 500만 원 이상에 판매중인 데이터를
그릿팅이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쿠팡 주간 판매 데이터 수집을 시작하세요.
이미 쿠팡 1% 최상위권 셀러들은
쿠팡이 제공하는 판매 데이터를 통해
소싱과 판매 전략을 준비합니다.
쿠팡 본사에서 소수의 셀러들에게만
500만 원 이상에 판매중인 데이터를
그릿팅이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쿠팡 주간 판매 데이터 수집을 시작하세요.
구독 시 개인정보 수집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압도적인 매출의 비결
그릿팅 뉴스레터
이미 쿠팡 1% 최상위권 셀러들은
쿠팡이 제공하는 판매 데이터를 통해
소싱과 판매 전략을 준비합니다.
쿠팡 본사에서 소수의 셀러들에게만
500만 원 이상에 판매중인 데이터를
그릿팅이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쿠팡 주간 판매
데이터 수집을 시작하세요.
구독 시 개인정보 수집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Pricing
Pricing
Pricing
무료도 충분합니다.
유료는 완벽합니다.
무료 플랜
Basic Access
0원
지금 구독 시 평생 무료!
주차별 인기 카테고리 제품 순위 제공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 제공
카테고리별 제품 순위 변동 확인(최근 한 달)
데이터 클릭 시 쿠팡 판매 페이지 이동
프리미엄 플랜
Premium Access
19,900 → 9,900원/월
200명 한정, 달성 시 예고 없이 종료 예정
무료 플랜 혜택 모두 포함
구독 시작 시 과거 데이터 제공 (2025년 2월 1주차 부터)
매 주 그릿팅의 인사이트가 담긴 칼럼 제공
그릿팅 특강 및 스터디 참여 가능 (공지 후 신청 시)
무료 플랜
Basic Access
0원
지금 구독 시 평생 무료!
주차별 인기 카테고리 제품 순위 제공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 제공
카테고리별 제품 순위 변동 확인(최근 한 달)
데이터 클릭 시 쿠팡 판매 페이지 이동
프리미엄 플랜
Premium Access
19,900 → 9,900원/월
200명 한정, 달성 시 예고 없이 종료 예정
무료 플랜 혜택 모두 포함
구독 시작 시 과거 데이터 제공 (2025년 2월 1주차 부터)
매 주 그릿팅의 인사이트가 담긴 칼럼 제공
그릿팅 특강 및 스터디 참여 가능 (공지 후 신청 시)
무료 플랜
Basic Access
0원
지금 구독 시 평생 무료!
주차별 인기 카테고리 제품 순위 제공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 제공
카테고리별 제품 순위 변동 확인(최근 한 달)
데이터 클릭 시 쿠팡 판매 페이지 이동
프리미엄 플랜
Premium Access
19,900 → 9,900원/월
200명 한정, 달성 시 예고 없이 종료 예정
무료 플랜 혜택 모두 포함
구독 시작 시 과거 데이터 제공 (2025년 2월 1주차 부터)
매 주 그릿팅의 인사이트가 담긴 칼럼 제공
그릿팅 특강 및 스터디 참여 가능 (공지 후 신청 시)
What's inside
What's inside
What's inside
2025년 매출 앞자리를 바꾸어 줄
바로 그 데이터!
2025년 매출 앞자리를 바꾸어 줄
바로 그 데이터!
2025년
매출 앞자리를 바꾸어 줄
바로 그 데이터!
주차별 인기 카테고리 제품 순위
주차별로 쿠팡의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순위를 보여드립니다. 현재 쿠팡에서 잘 팔리고 있는 제품들의 순위를 확인하시고, 1년 뒤에 돌아올 시즌을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주차별 인기 카테고리 제품 순위
주차별로 쿠팡의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순위를 보여드립니다. 현재 쿠팡에서 잘 팔리고 있는 제품들의 순위를 확인하시고, 1년 뒤에 돌아올 시즌을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주차별 인기 카테고리 제품 순위
주차별로 쿠팡의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순위를 보여드립니다. 현재 쿠팡에서 잘 팔리고 있는 제품들의 순위를 확인하시고, 1년 뒤에 돌아올 시즌을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은 조회수 데이터의 10%를 기준으로 해서 역산한 값을 제공합니다. 제품군마다 전환률은 차이가 있습니다. 최상위권 제품을 기준으로 할 때, 대략적으로 디자인성이 강한 제품의 전환률은 5~10%, 기능성이 강한 제품은 15%~20%입니다.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은 조회수 데이터의 10%를 기준으로 해서 역산한 값을 제공합니다. 제품군마다 전환률은 차이가 있습니다. 최상위권 제품을 기준으로 할 때, 대략적으로 디자인성이 강한 제품의 전환률은 5~10%, 기능성이 강한 제품은 15%~20%입니다.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
제품별 28일 예상 매출은 조회수 데이터의 10%를 기준으로 해서 역산한 값을 제공합니다. 제품군마다 전환률은 차이가 있습니다. 최상위권 제품을 기준으로 할 때, 대략적으로 디자인성이 강한 제품의 전환률은 5~10%, 기능성이 강한 제품은 15%~20%입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순위 변동 확인
매 주마다 새로 올라온 키워드나, 순위가 변동된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순위 변동 확인
매 주마다 새로 올라온 키워드나, 순위가 변동된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순위 변동 확인
매 주마다 새로 올라온 키워드나, 순위가 변동된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별 칼럼
매 주 마다 그릿팅의 특별한 칼럼이 올라옵니다.(유료) 키워드 분석, 제품 분석, 브랜드 분석, 사업가 분석 등 상위권 셀러로 도약하기 위한 양질의 분석 정보를 매 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주차별 칼럼에서만 제공되는 그릿팅의 각종 유료컨텐츠 할인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별 칼럼
매 주 마다 그릿팅의 특별한 칼럼이 올라옵니다.(유료) 키워드 분석, 제품 분석, 브랜드 분석, 사업가 분석 등 상위권 셀러로 도약하기 위한 양질의 분석 정보를 매 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주차별 칼럼에서만 제공되는 그릿팅의 각종 유료컨텐츠 할인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별 칼럼
매 주 마다 그릿팅의 특별한 칼럼이 올라옵니다.(유료) 키워드 분석, 제품 분석, 브랜드 분석, 사업가 분석 등 상위권 셀러로 도약하기 위한 양질의 분석 정보를 매 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주차별 칼럼에서만 제공되는 그릿팅의 각종 유료컨텐츠 할인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FAQs
FAQs
FAQs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뉴스레터 자료를 어떻게 활용하면 될까요?
처음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자료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무료 구독 시에 4주간 제공되는 유료 칼럼을 정독하면서, 제가 뉴스레터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배우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유료 구독을 선택하셔도 좋고, 계속해서 무료로 자료를 받아보면서 본인만의 데이터 분석 능력을 키우는 것도 좋습니다.
뉴스레터를 유료로 구독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유료 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뉴스레터 내용을 공유해도 되나요?
뉴스레터 자료를 어떻게 활용하면 될까요?
처음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자료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무료 구독 시에 4주간 제공되는 유료 칼럼을 정독하면서, 제가 뉴스레터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배우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유료 구독을 선택하셔도 좋고, 계속해서 무료로 자료를 받아보면서 본인만의 데이터 분석 능력을 키우는 것도 좋습니다.
뉴스레터를 유료로 구독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유료 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뉴스레터 내용을 공유해도 되나요?
뉴스레터 자료를 어떻게 활용하면 될까요?
처음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자료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무료 구독 시에 4주간 제공되는 유료 칼럼을 정독하면서, 제가 뉴스레터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배우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유료 구독을 선택하셔도 좋고, 계속해서 무료로 자료를 받아보면서 본인만의 데이터 분석 능력을 키우는 것도 좋습니다.
뉴스레터를 유료로 구독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유료 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뉴스레터 내용을 공유해도 되나요?
griting
griting
griting
